나기 플레이어

수동재생 :


Color님의 블로그를 갔는데─ * TH Project

레몬펜이라고하는 이상한 툴이라고 해야하나?
비스무레한 이상한 것이 달려있길레 '이게 뭐야'하고 놀랐습니다.
뭐 조금은 재밋어보이기도 하지만 어떤지 잘 모르니까 사용이라던가 하는 것은 보류!

그럼 주된내용인 오늘 Color님의 포스트(http://touhou.egloos.com/tb/2004087)에는 신주와 동방이 공중파 방송에 떳다라는 내용인데 이정도면 정말 커질대로 커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동방은 영이전(1996)부터 지령전(2008)까지 12년에 걸쳐서 13개의 작품이 나온걸로 알고있습니다.
12년이란건 짧은 기간이 아니고 신주가 상업에 흥미가 없었고 동방을 단지 취미로 생각하고 있었다 해도 12년에 걸쳐서 매년마다 한개에서 많으면 두개의 작품을 코미케에서 꾸준히 판매했으므로 커진것은 당연한 것이지요.
만약 동방이 인기가 없었다 하더라도 동방이라고 하는 타이틀을 달고 12년씩이나 계속 판매가 되었으니 마이너하더라도 분명 인지도란건 생겼을텐데 특유의 캐릭터와 설정으로 마이너하지 않고 메이저하게 되버린 이상 방송은 피할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뭐, 그렇다 하더라도 이렇게까지 전면적으로 나온건 조금 놀랐지만 앞으로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동인지, 음악앨범, 소설, 코믹, 동인게임, 인형, 코스프레─
더있을지도 모르지만 흔히들 말하는 오타쿠를 타겟으로 삼기엔 부족할 것이 없네요.

정말 Color님의 포스트에 달린 덧글에 공감되는게 참 많네요.
대표적으로 너무 야위셨다거나 야위셨다거나 야위셨다거나?

와우 퀘하는 도중이어서 뭔가 급하게써서 이상한 글이 되버렸지만 어쨌든 그렇다는겁니다 넵.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6
49
238266

World of Warcraft 캐릭터